취업 · 삼성전자 / 모든 직무

Q. 삼성전자 신입 지원 경력사항

둥둥융

안녕하세요! 이번 삼성전자 dx 마케팅 직무로 신입 지원하는데, 혹시 경력사항 세부내용에 성과까지 적으시나요? 성과로 적을게 명확하게 없는 업무도 있다보니 어떤건 있고 어떤건 없으면 가독성이 떨어질 거 같아서 현재는 업무 내용에 대해서만 상세하게 적어 놓았습니다!


2026.03.15

답변 4

  • 흰수염치킨삼성전자
    코전무 ∙ 채택률 58%
    회사
    일치

    채택된 답변

    안녕하세요. 멘토 흰수염치킨입니다. 성과까지 적을 필요는 없어요 자세한건 자소서에 적으면 되고 대표 업무 같은거만 적어도 돼요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. ^_^

    2026.03.15


  • 개미는오늘도뚠뚠삼성전자
    코부사장 ∙ 채택률 73%
    회사
    일치

    채택된 답변

    안녕하세요 멘티님 취업한파속 취준으로 고생많습니다. 네 성과 한 두줄 정도 핵심적인 부분으로 기재하여 나열해주심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. 그래야 직무역량으로서 어필이 가능하고, 향후 면접시에도 어느정도 꼬리질문을 유도할수 있기때문입니다.

    2026.03.15



    댓글 1

    둥둥융
    작성자

    2026.03.15

    답변 감사합니다! 현재 제가 경력사항을 아래와 같이 depth로 적어놨는데 그럼 항목 옆에 적어야 할까요?? 밑에 예시 남기겠습니다! 1. 중장기 운영 전략 수립 및 학과 참여형 콘텐츠 기획·진행 A. 학과 내 설문조사를 통한 참여 패턴·프로그램 선호도 분석 기반 연 단위 운영 로드맵 수립—첫 학기 대비 참여율 약 2배 상승


  • 탁기사삼성전자
    코사장 ∙ 채택률 78%
    회사
    일치

    채택된 답변

    경력은 인턴이나 다른회사경험 적으시는거라 자소서에 2 4 항목 등에 해당 항목을 어필하시려면 경력사항에도 음슴체로 조금은 자세하게 2줄 정도 적으시는 것을 추천해요~

    2026.03.15


  • 하나린0417지멘스
    코전무 ∙ 채택률 100%

    안녕하세요 성과는 굳이 안넣으셔도됩니다

    2026.03.16


함께 읽은 질문

궁금증이 남았나요?
빠르게 질문하세요.